- HOME
- MAIN
회원가입
이용약관
제 1 조(목적) 이 약관은 마이잉글리쉬에서 제공하는 영어교육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
어 이용자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 2 조(정의)
① 이용자 : 이용자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
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.
② 회원 : 회원이란 마이잉글리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, 마이잉글리쉬의 서
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,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
말합니다.
③ 비회원 :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
를 말합니다.
④ 수강신청 : 수강신청이란 회원이 마이잉글리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유/무료 서비스를 이용하기
위하여 마이잉글리쉬가 정한 별도의 기준 및 절차에 따라 이용을 신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⑤ 수강료 :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는 유료강의를 이용하기 위한 대가로 마이잉글리쉬가 정한 별도의
요금체계에 의해 특정기간 단위로 부과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.
⑥ 수강승인 : 회원이 마이잉글리쉬에게 수강신청을 요구하고 마이잉글리쉬가 유/무료강의 이용을 승
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제 3 조(약관의 명시와 개정)
① 마이잉글리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, 영업소, 소재지, 대표자의 성명, 사업자등록번호, 연락처
(전화, 팩스, 전자우편 주소 등)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마이잉글리쉬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.
② 마이잉글리쉬는 약관의 구제등에 관한 법률,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 서명 법, 정보통신망이용촉진
등에 관한 법률,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,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
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③ 마이잉글리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마이잉글리쉬
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
④ 마이잉글리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
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. 다만 이
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
공지기간 내에 마이잉글리쉬가 송신하여 마이잉글리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
됩니다.
⑤ "회원"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변경된 약관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으며
"회원"이 거부의사를 표명할 경우 마이잉글리쉬는 "회원"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만약 "회원
"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
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
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
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
제 4 조(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)
① 마이잉글리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.
1. 학습정보 제공과 유/무료 서비스 정보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
2. 구매계약이 체결된 온라인 유/무료 서비스 제공
3. 기타 마이잉글리쉬가 정하는 업무
② 마이잉글리쉬는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기술적 사양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
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서비스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
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·및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
다.
③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마이잉글리쉬가 내부적인 사
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마이잉글리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. 단, 잉글마이잉글리쉬
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제 5 조(서비스의 중단)
① 마이잉글리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, 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
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
②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마이잉글리쉬는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
합니다.③ 마이잉글리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
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. 단, 마이잉글리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
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제 6 조(회원가입)
① 이용자는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한 후 마이잉글리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
보를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.
② 마이잉글리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
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.
1.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, 다만 제7
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마이잉글리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
우에는 예외로 한다.
2. 등록내용에 허위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
3.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마이잉글리쉬의 기술상 현저한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
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마이잉글리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.
④ 회원은 제 15조 제 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, 즉시 전자우편, 기타 방법으로 마이잉글리쉬
이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제 7 조(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)
① 회원은 마이잉글리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마이잉글리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
합니다.
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
습니다.
1.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
2. 마이잉글리쉬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, 용역 등의 대금, 기타 마이잉글리쉬의 이용에 관련하여 회
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
3. 다른 사람의 마이잉글리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
우
4. 마이잉글리쉬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
③ 마이잉글리쉬가 회원자격을 제한, 정지 시킨 후,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
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.
④ 마이잉글리쉬가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.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
통지하고,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.
제 8 조(회원에 대한 통지)
①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, 회원이 마이잉글리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
할 수 있습니다.
② 마이잉글리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마이잉글리쉬 게시판에 게시 함으
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제 9 조(수강신청)
① 회원은 마이잉글리쉬가 지정한 수강신청서를 작성, 제출함으로써 온라인 유/무료 강의를 수강신청
할 수 있습니다.
② 마이잉글리쉬는 수강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수강신청을 승낙합니다.
1. 신청 내용에 허위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
2. 수강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마이잉글리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제 10 조(수
강료의 납부)
① 회원은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는 온라인 전화영어를 수강하기 위해서는 지정된 수강료를 지불해야
만 합니다.
② 수강료는 마이잉글리쉬가 지정한 요금체계에 의하며 마이잉글리쉬에 공지한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
다.
③ 수강료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.
1. 신용카드 결제
2. 휴대폰 결제
3. 온라인 계좌이체
4. 무통장 입금
5. Cyberpass
6. Icash
7. 할인쿠폰
④ 할인쿠폰은 쿠폰에 명시된 기간내에만 사용이 가능하며, 현금으로의 교환은 물론 타인으로의 양도
역시 불가능 합니다.
⑤ 할인쿠폰을 통한 유료강의 수강 신청 시에는 2매 이상의 할인쿠폰을 동시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
.
⑥ 수강신청 후 7일 이내 수강료를 지불하지 않을 시 수강신청이 자동 취소 됩니다.
제 11 조(수신확인통지,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)
①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의 수강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.
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
시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.
③ 마이잉글리쉬는 수강승인 전 회원의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
청에 따라 처리합니다.
제 12 조(수강승인)
①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으로부터 지정된 수강료 입금이 확인되는 즉시, 수강료를 지불한 유료강의에
대한 수강을 승인합니다.
②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이 신용카드 및 온라인 계좌이체, 유/무선 전화결제, Cyberpass, ICash로 수
강료를 지급할 경우, 결제완료와 동시에 수강료를 지불한 유료강의에 대한 수강을 즉시 승인합니다.
③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이 무통장 입금으로 수강료를 지급할 경우, 수강료 입금확인과 동시에 수강료
를 지불한 강의에 대한 수강을 즉시 승인합니다.
④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의 수강신청에 따른 승인이 이루어졌을 경우,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
⑤ 수강이 승인된 정해진 관리system 의해서 학습을 시작할 수 있으며, 지정된 학습기간이 종료된 후
에는 별도의 재학습 기간을 제공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.
제 13 조(수강취소 및 환불)
①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하여 수강중인 유료강의를 취소할 경우, 마이잉글리쉬
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에 따라 수강을 취소하고 수강료를 환불합니다.
② 마이잉글리쉬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.수강승인여부 진도율 환불금액 수강승인
전 0% 실입금액 - 송금 수수료 수강승인 후 7일 이내 0% 실입금액 - 송금 수수료 0% 초과 {
실 입금액 X (1-진도율)} - 송금 수수료 수강승인 후 7일 초과 시 환불불가
③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이 마이잉글리쉬에 접수완료 되었을 경우, 회원은 환불이 완료될 때
까지 해당 유료강의를 수강할 수 없습니다.
④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에 따라 환불이 완료되었을 경우, 이를 회원에게 통
지합니다.
제 14 조(개인정보보호)
① 마이잉글리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.다음
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.
1. 성명
2. 주민등록번호(국내 거주자에 한 함)
3. 주소(국내 거주자에 한함)
4. 연락처
5. 희망 ID
6. 비밀번호
7. 직업
8. e-mail 주소
② 마이잉글리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
동의를 받습니다.
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, 이
에 대한 모든 책임은 마이잉글리쉬가 집니다. 다만,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1. 서비스 협력 업체와 학사관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 정보(성명, e-mail 주소)를 알려주는 경
우
2. 통계작성,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
태로 제공하는 경우
④ 마이잉글리쉬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
자의 신원(소속,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),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, 제3자에 대한 정보
제공 관련사항(제공받는 자,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)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법에 관한 법
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
할 수 있습니다.
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마이잉글리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
할 수 있으며 마이잉글리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. 이용자가 오
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마이잉글리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
습니다.
⑥ 마이잉글리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, 은행계
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, 도난, 유출,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
모든 책임을 집니다.
⑦ 마이잉글리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
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제 15 조(마이잉글리쉬의 의무)
① 마이잉글리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
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재화·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② 마이잉글리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(신용정
보 포함)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.
③ 마이잉글리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「표시·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3조 소정의 부당
한 표시·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.
④ 마이잉글리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.
제 16 조(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)
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.
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
마이잉글리쉬에 통보하고 마이잉글리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.
제 17 조(이용자의 의무)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1.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
2. 마이잉글리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
3. 마이잉글리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의 송신 또는 게시
4. 마이잉글리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
5. 마이잉글리쉬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6.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·화상·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마이잉글리쉬에 공개 또
는 게시하는 행위
제 18 조(마이잉글리쉬과 연결사이트 간의 관계)
① 마이잉글리쉬과 연결 사이트란 하이퍼 링크(예 :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, 그림 및 동화상등
이 포함됨)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.
② 마이잉글리쉬는 연결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
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 19 조(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)
① 마이잉글리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마이잉글리쉬에 귀속됩니다.
② 이용자는 마이잉글리쉬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마이잉글리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
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
다.
제 20 조(분쟁해결)
① 마이잉글리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
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·운영합니다.
② 마이잉글리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. 다
만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.
③ 마이잉글리쉬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
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.
제 21 조(재판권 및 준거 법)
① 마이잉글리쉬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
합니다.
② 마이잉글리쉬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합니다.
부 칙(시행일)
본 약관은 2007년 05월 01일부터 적용합니다.
개인정보 취급방침
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
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
- 콘텐츠 제공,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,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, 구매 및 요금 결재, 요금추심
② 회원 관리
-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, 개인식별,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, 가입 의사 확인,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,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 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확인,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,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,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, 고지사항 전달
③ 학습서비스 제공
-회원의 학습서비스 이용에 대한 편의과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
④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
- 신규 서비스(제품) 개발 및 특화,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, 접속 빈도 파악,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,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
(회원님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)
2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① 최초 회원가입 시 회원식별 및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.
- 항목: 이름, 아이디, 비밀번호, e-mail, 휴대폰번호
②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의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.
- 항목: 영문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주소, 연락 가능 번호(집/회사), 가입경로, 학습메일 수신 여부, 수강정보 및 이벤트 소식 SMS 수신 여부
③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- 서비스 이용기록, 접속로그, 쿠키, 접속IP 정보, 결제기록, 불량이용 기록
3.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단,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.
① 회원탈퇴 시 보존 개인정보
- 보존항목: 회원님께서 제공한 이름, 주소, 이메일, 전화번호 등
- 보존근거: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,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
- 보존기간: 회원탈퇴 후 1년
② 상거래 관련 보존 개인정보
- 보존항목: 상거래이력
- 보존근거: 상법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- 보존기간: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: 5년
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: 5년
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
4.마지막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1년간 이용을 중단한 경우, 회사는 자격 정리기간을 정하여 사이트 화면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일정기간 고지한 후 관련된 이의 제기가 없을 경우 해당 자격을 해지하고, 이에 따라 관련된 개인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.